흐 ㅎ 국화를 뻥튀기로 표현 하다니 기발 합니다. 국화가 만발하면 진짜 뻥튀기로 보이겠어요.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아이디어가 재미있네요. 그런데 요즘 국화축제가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데 여기는 어디죠? 익산?
ROSA
작성자
대전 유성구 유림공원 이랍니다 ^^
이가네1
아~~뻥튀기 기계네요
뻥이요~~~~🌸🌸🌸
유리
일조랑이 애매하면
물이라도 잘 줘야 하는데,
'적당히' 라는 말은
초보 식집사를 더 햇갈리게 만들었다.
인간은 아프다고 말할 수 있고
동물 역시 울음으로 답할수 있는데
왜 식물은 티도 안 내는지, 답답했다.
*******
ROSA님이 본 국화는 티를 크게 낸다.
말을 한다. 뻥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