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아이고 놀라셨겠어요ㅜㅜ 무사히 수술 마치고 회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남편이 다쳐서 수술실에 들어갔어요. 다리뼈가 골절이 되었다고 해서요. 조심하지 라고 잔소리했는데 그냥 며칠 깁스만 하면 될 줄 알았거든요. 수술까지 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부러진 뼈에 철심을 박는 수술이라고 하네요. 이젠 무사히 끝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아이고 놀라셨겠어요ㅜㅜ 무사히 수술 마치고 회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아 꿈님 얼마나 놀라셨어요ㅜ 다정하신 남편께서 얼마나 아프셨을까요ㅜ 조금 기다리시면 곧 나오실 거예요. 마음 진정하시고 기도하세요. 저도 같이 기도할게요. 수술 잘 되시고 회복도 빨리 되실거예요. 믿고 기도합니다🙏
수술실 앞에서 두 시간이나 기다렸네요. 어제밤에 불면증 때문에 잠도 못 잤는데 이렇게 시간을 보내니 계속 졸리고 한숨도 나오고 했어요. 다행히 수술은 잘 끝났고 수술실에서 나올 때 눈도 뜨고 있어서 괜찮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참, 사고나는 건 한순간이구나! 이런 생각만 드는 하루 입니다. 만두엄마님의 기도에 너무 감사합니다.
a midsummer night's dream님 안보이셔서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는 줄 알았는데 마음 얼마나 졸이세요. 보이지 않아도 간절한 마음들이 모이고 모이면 그 간절한 방향쪽으로 빠르게 흘러 간대요. 수술 잘되고 회복도 빠르기를 두손 모으고 마음 모아요. 🙏
유리님! 남편이 다리 절뚝거리며 집에 왔을 땐 어떡하나 이런 생각이 나서 저도 모르게 한숨만 계속 쉬었네요. 저보다 남편이 더 답답하고 짜증이 났을텐데 거기에 더해서 제 생각만 앞섰던 게 그러면 안되는데 그랬네요. 이젠 한숭 그만 쉬고 다시 힘을 내고 기운을 차려야죠. 유리님의 글 덕분에 제 얼굴에 미소가 생기네요. 유리님도 힘 내세요.
수술이 잘 되어서 그나마 한숨 돌리겠어요. a midsummer night's dream님 마음에는 늘 희망을 품고 있어서 지금 당장은 좀 힘드시겠지만 잘 이겨내실거라고 저는 걱정하지 않아요. 힘내라는 말대신 a midsummer night's dream님 잘 챙겨 드시라고 하고 싶네요. 희망을 저축하며 품고 사는 일보다 그 힘을 많이 써야 할때 더 잘 먹고 씩씩해야 하는거 아시지요? 일부러라도 더 잘 챙겨드세요.
수술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죠... 수술 잘 되어서 회복도 빠르게 되시길 바랍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수술이 잘 됐다고 해서 저도 안심했어요. 나이가 있어서 회복이 더딜 수 있을테지만 평소에 운동도 열심히 해서 잘 회복되리라고 믿어요.
아마 수술이 잘되고 회복도 빨리 되실걸로 믿어요🙏🙏🙏 아프신 분도 힘들겠지만 옆에서 지켜보고 간호하시는 분도 많이 힘드실텐데, 저희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으니 힘내시고 꿈님도 건강 잘 지키세요♡♡♡
네, 감사합니다. 병원은 어딜 가나 사람들로 가득하더라고요. 정형외과 앞이라서 그런지 모두 어디에 붕대를 감고 있었고요. 제 남편만 아픈 게 아닌데도 기다리고 앉아 있으려니 기분만 더 가라앉았네요. 수술은 잘 끝나서 다행이고요, 회복도 얼른 되기를 정말 바라게 됩니다.
수술 잘 되고 빨리 회복되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수술은 무사히 마쳤고요, 회복이 잘 되기를 바라고 있네요. 크게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요. 님의 글이 위로가 되네요.
옆에서 보살피려면 드림님 건강도 잘 챙기셔요.
많이 놀라셨겠어요 회복 잘 도와주시고 님도 건강 잘챙기셔요
흐억ㅠ 수술 잘되어서 잘 회복 할거에요 화이팅 하세요!
크게 다치셨네요. 다리를 다치셔서 당분간 거동이 불편하시겠네요. 수술이 잘되어 빠른 회복 기원합니다.
저도 같은 경험이 있어서 그 마음이 이해가 돼요. 빨리 완쾌하시길 바라요.
수술 잘 되실거에요ㆍ 한동한 고생하시겠네요ㆍ 빠른 쾌유되시기를 기도합니다 ㆍ
아이고, 남편분의 쾌유를 함께 기원합니다.
에고ᆢ얼른 쾌차하시길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저도 3월에 슬개골 골절로 수술하고 지금 재활치료중인데... 남편분도 간호하시는 아내분도 힘내시고 치료잘 하시길 바래요
이런... 너무 놀라셨겠네요ㅜㅜ 수술실 앞에 서면 불안으로 한없이 작아지죠. 다행히 수술이 잘 끝났다니 감사하네요. 다정하신 남편분도 옆에서 애태우신 꿈님도 수고 많이 하셨어요. 이제 빠르게 회복하시길 기도드릴게요🙏 힘내세요 응원하고 있습니다.
아이고 정말 많이 놀라셨겠네요 아무리 간단한 수술이라고 해도 병원 생활하면 환자도 보호자도 많이 힘들더라구요ㅠㅠ 남편분께서 얼른 쾌차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아이구야 우선 빠른 쾌유를 빕니다 수술도 잘되실 거에요
수술이 잘 되었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부디 빠른 쾌차, 건강한 회복을 응원합니다.
드
정말 많이 놀라셨겠어요. 저도 다리를 다쳐서 여름내내 깁스를 한적이 있어요. 얼마나 괴롭고 힘들던지... 이 더운 여름 두분 잘 이겨내시고 빨른 쾌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