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카츠와 청귤소바

안심카츠와 청귤소바안심카츠와 청귤소바

안심카츠와 청귤소바

딸과 사진전을 보고 

점심 먹었어요.

안심카츠와 청귤소바~

찬음식은 고개 돌려

외면하는 나였지만

청귤을 넣은 소바는 

인정~👍

카츠는 겉바속촉

참기름 한 방울에

와사비 조금 섞으니 역시~

헤비하지 않아 더 좋았다.

뭐니뭐니해도 나의 짝꿍이

되어 준 딸이랑 먹으니

기여도 100프로 인정~♡

 

0
0
댓글6
  • Polite Luminous Nicole
    BEST
    청귤소바랑 돈까스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BEST
    친구같은 따님과 맛난 음식 드셨네요♡
  • 쮸~~
    BEST
    딸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셨요
    청귤소바도 맛있어보이구요 
  • delightful
    돈까스 맛있겠네요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청귤소바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소바 좋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소바가 청귤의 상큼함을
    만나니 깔끔하고 입안이 
    산뜻했어요^--^♡
  • 루저웅이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맙습니다
    많이 보고 많이 걷고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