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선풍기만 제가 샀네요!

뭐든 잘 고쳐서 다시 쓰면 좋겠죠?  꼭 그렇지도 않아요.  저는 결혼해서 지금까지 선풍기는 한 대 겨우 샀어요.  이것도 왜 샀느냐는 소리를 들었지만요.  남편은 길을 가다가 누가 버린 선풍기등 작은 전자제품을 주워와서 고쳐서 써요.  이런 것도 재주는 재주이긴 한데 그렇다보니 새 제품은 거의 사질 못하네요.  저는 사고 싶거든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저희 집에는 선풍기가 네 대 있답니다.  가족이 네 명이라서 각자 한 대씩 이죠.  이 선풍기만 제가 샀네요!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ㅋㅋㅋ 귀여우신 꿈님😁
    새로운 것 갖고 싶은 맘, 내꺼 사고
    싶은 맘 이해해요. 알뜰함도 좋은데 가끔은 신박한걸로 포장지 뜯으며 쓰고 싶은 소박한 바람이 있지요. 어릴적 저는 언니들이 많아 옷을 매일 물려만 입었어요. 그게 엄청 싫었는데 한번도 싫다고 못했어요. 그 시절엔 너무 당연한 모습이었거든요😁
    
    열 번 중에 딱 한 번은 꿈님이 선택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고 얘기해보는건 
    어떨까요?
    남편분이 다정하신 분이니 
    이해해 주리라 믿어요.
    파이팅~~😘
  • Charming Modest James
    맥가이버 남편을 두신 장단점이 뚜렷하네요 ^^
  • Mkt
    멋지십니다 존경스럽고요
    고치는 것을 잘 하신다니 부럽습니다
    올 여름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랄게요 
  • 프로필 이미지
    woni
    버린걸 주워서 고치시다니
    대단하시긴 하네요
  • 스카이푸우
    고치는 능력이 부럽기만 한대요? ㅎㅎ
  • 33
    고쳐쓰실 수 있다니 능력자시네요ㅎㅎ 지구를 위해 좋은 일 하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