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일어나는 새로군요.
여명이 채 걷히지 않은 시각
1시간 40분을 걷고나면
어떤 기분일까요.
저는 휴일이 아니고선
꿈도 꿀 수 없는 일이에요.
벌써 습관이 된건가요.
어디 흐뭇하기만 하겠어요
대단한 일을 하고 있는거예요.
유리님 스스로를 한없이
칭찬해줘도 좋아요.👏👏👏
만두엄마
BEST
와 멋진 유리님♡
새벽같이 땀을 흘리고
개운하게 씻어주는 하늘을 보면 정말 뿌듯하겠어요~
전 오늘 8000보쯤에도
지금 발바닥이 화끈거려서
발에 선풍기 쐬고 있는데..😁
Joyful Cheerful Michelle
멋지게 운동하시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Punctual Reliable William
수고하셧어요
예쁜이
와우. 아침에 몇시에 일어나서 운동하시나요?
zntkskzlzy
1 만보걸음 수고하셨습니다
수국
진짜 부지런하시네요.
이른 시각 운동 마치고 나면 너무 개운하고 좋을듯 하지만 아침잠 많은 저는 힘들겠네요. ㅠㅠ
본받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