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죽

여름이면 있는대로 살이 내려 비실비실하는 딸을 위해 엄마가 끓여서 보내주신 삼계탕에 찹쌀밥 넣고 죽으로 끓였어요

한방 약재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다 인삼내가 좀 많지만 제가 끓이는 삼계탕과는 비교불가 입니다

열심히 잘 먹고 있다고 사진으로 남겼네요

어제와 별반 다를 바 없는 더운 날이지만 바람의 결이 한결 시원해진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닭죽

2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어머님께서 정성 가득히 담아
    삼계탕을 끓여 보내 주셨군요. 
    이 더위에 대단한 모정에 
    울컥하네요🩷
    
    Mkt님 맛있게 드시고 
    이 여름 힘차게
    견뎌 내시길 빌어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BEST
    딸을 생각하는 엄마 마음이 최곱니다~
    보기만 해도 진한 닭죽의 맛이 느껴지네오ㅡ~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와 어머니의 삼계탕
    너무 부러워요.
    삼 대추 듬뿍 넣으신 탕에는
    어머니 마음이 다 담겨 있겠지요♡
    예나 지금이나
    자식 볼이 통통해지는 게
    어머니들의 기쁨인가 봐요.
    
    Mkt님, 싹싹 비우시고
    체력 보충하세요~
    
    
  • Quaint Virtuous Martha
    닭죽 맛나보이네요 ^^
    Mkt
    작성자
    제가 만드는 삼계탕과는 차원이 다른 비주얼과 맛이네요
    부수적으로 들어가는 재료도 많은데다 오래 끓이는 삼계탕이라서 살짝 보약같은 국물 인데요 다행히 입맛에 맞아서 좋았어요 
    나이 드니 인삼이나 한약재가 들어가는 국물이 점점 좋아지네요 
    무더위에 체력 잘 챙기시고 소망하시는 일들로 채워지는 좋은 날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