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아들이 중학생 시절에 그린 그림!

집에 있어도 그림 한 장 그려주지 않는 미대생 아들!  이 그림도 그리라고 몇날 며칠 졸라서 겨우 그린 그림입니다.  아들 말이 학원에서 자꾸 그리는데 집에 와서까지 그려야 하냐고 짜증을 내서요.   제 아들이 중학생 시절에 그린 그림!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와 미대오빠~ 멋있어요~♡
    중학생때 이 정도로 잘 그렸으면
    지금은 굉장하겠어요👍
    
    어찌보면 아드님 말이 맞긴 하네요.
    태권도 선수한테 집에서 기왓장 격파해보라는 거 같잖아요~ㅎㅎ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우와~~역시 소질이 특출나네요.
    미대생 오빠는 얼마나 멋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