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만 해수욕장.

조그만 해수욕장.

안개 낀 광안대교를 타고

 

조그만 해수욕장.

구름 아래 고속도로를 달려

도착한 곳은

 

조그만 해수욕장.

조그만 강과 만나는

 

조그만 해수욕장.

조그만 바다,

일광 해수욕장.

 

철이 지나 조용한 바닷가에서

맛있는 식사와 따끈한 석류차를.

 

이 평화가 오래하기를 빌어보았어요.

 

내일도 평화로우소서..♡

 

I hope all of your tomorrow will be peaceful.

 

 

 

1
0
댓글7
  • 유리
    여기는
    오랜만에 비가 와서 반갑다. 좋다했는데
    조금전까지 천둥번개쳐서 무서웠어요. 
    번쩍번쩍. 
    만두엄마님이 계신 곳은 괜찮으셨나봅니다..
    내일도 평화로우소서.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밤에 유리님댁 앞의 천둥번개,
    어제 낮에 부산도착했어요.
    관청에 볼일 보고 나오려다가
    할수없이 20분동안 
    관청멍 때렸어요🤣
    
    비온 후 새벽기온이 많이 떨어졌으나
    해뜨면 여름.
    환절기 건강 잘 챙기세요 유리님♡
  • Serene Creative Donald
    좋으시겠습니다 
    올해는 너무 더워 바다 갈 생각은 접었어요
  • Mkt
    일 년에 한번씩은 꼭 부산 여행을 다녀오는데요 눈에 익은 곳이라 더 반가운 마음입니다 
    근처 카페에 찾아 가느라 일광 해수욕장을  다녀온 적은  기억조차 까마득해서 더 반갑고 좋습니다
    만두엄마님 덕분에 눈이 호강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agima55
    부산에 가면 일부러라도
    일광 해수욕장  가보고 싶네요 ᆢ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이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일광해수욕장으로 바람 쐬러 가셨나봐요 
    어디 있는지 한번 찾아 볼게요
    힐링하고 오세요
  • wdfjar
    늘 무탈한 하루하루이길 바라는 맘에 공감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