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밤

쥐밤

아파트 뒤산에 산책 갔다가 2025년 햇밤을

만났어요. 넘 반갑고 귀여운 쥐밤이네요.

키우지도 않고 밤을 먹으려 한다고 산모기들이 발목을 집중 공격해서 넘 가렵지만 무언가 댓가를 지불한 것 같아 마음은 편하네요.

고마워~  수고 많았네  잘 먹을게

 

0
0
댓글4
  • Serene Creative Donald
    BEST
    크진 않지만 맛이 좋아
    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 Quaint Virtuous Martha
    BEST
    밤 고소하면서도 달고 맛있죠 ~!
  • delightful
    밤 좋아요 
    맛있겠네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모기에게 헌혈하시고 얻은 더  값진 열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