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산책!

아침 산책을 했어요.  3월, 4월에 아름다운 벚꽃을 피웠던 벚나무들의 잎이 떨어져서 쌓이고 있네요.  내년에 또 환한 꽃들을 피워서 이 거리를 아름답게 하겠죠?  

그리고 여전히 예쁘게 피어서 다리를 장식하고 있는 꽃들도 있네요.  오랜만에 아침에 걸으니 기분이 상쾌하네요.  아침 산책!아침 산책!아침 산책!

1
0
댓글6
  • ROSA
    날씨가 쾌청하니 상쾌하네요. 
    아침산책후 하루는 더욱 멋졌겠지요?
    편한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오늘도 열심히 살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ROSA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죠?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Polite Lighthearted Aurora
    상쾌한 아침산책 기분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내년에 찾아올 아름다운 벚꽃길이 기대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이렇게 가을이 오고 또 겨울이 와서 
    나뭇잎 다 떨어뜨리고 
    가지만 남아 찬바람을 이겨내며 버티다가 
    봄이 오면 
    새로운 벚꽃을 피우며 
    아름다운 계절을 장식하겠죠. 
  • 유리
    a midsummer night's dream 님 
    아침산책이 행복한것 같아 눈으로 함께 걸어요. 😁😁😁 
    오후까지도 쭈욱 이어지는 하루 되세요.
    20251029_172821.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유리님 때문에 행복한 오후네요.  
    또 맑은 날이라서 좋고요. 
    오랜만에 걸어본 아침 산책길이었어요. 
    벤치에 새로운 폐인트 칠을 한 것 빼고는 
    변한 것 없는 길이었어요.  
    바람에 벚나무 잎들이 자꾸만 떨어져 
    또 바람에 이리저리 굴러다니고 
    그러다가 쌓이고 있었어요.  
    어쩐지 서글픈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뜨거운 여름보다는 훨씬 좋네요. 
    또 유리님의 말씀대로
    틈틈히 행복하기 위해서 
    책도 읽고 차도 마시며 즐거운 상상속으로의 
    여행을 떠나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