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A
아침 산책을 했어요. 3월, 4월에 아름다운 벚꽃을 피웠던 벚나무들의 잎이 떨어져서 쌓이고 있네요. 내년에 또 환한 꽃들을 피워서 이 거리를 아름답게 하겠죠?
그리고 여전히 예쁘게 피어서 다리를 장식하고 있는 꽃들도 있네요. 오랜만에 아침에 걸으니 기분이 상쾌하네요.
1
0
댓글6
아침 산책을 했어요. 3월, 4월에 아름다운 벚꽃을 피웠던 벚나무들의 잎이 떨어져서 쌓이고 있네요. 내년에 또 환한 꽃들을 피워서 이 거리를 아름답게 하겠죠?
그리고 여전히 예쁘게 피어서 다리를 장식하고 있는 꽃들도 있네요. 오랜만에 아침에 걸으니 기분이 상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