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정령치에서~~

지리산 정령치에서~~

남원역에 주차를 하고

버스를 타고 한시간 정도

꼬블꼬블한 길을 오르다 

보니 정령치에 도착했네요ㆍ 너무도 오랜만에 온 

산인지라 복장불량과

체력의 한계로 30분정도

오르다가  내려 왔네요ㆍ 

매주 산을 다니던 때에는

너무 쉽게 갈 수 있었던 

길인데 수년 동안 

자전거와 평길만 걸었더니

이제 엄두가 안났네요ㆍ

지리산 정령치에서~~

0
0
댓글6
  • Quaint Virtuous Martha
    풍경이 정말 멋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아름다운 우리강산 이죠ㆍ 
  • 프로필 이미지
    santo
    저도 여행 첫날 3시간 산에 올랐다가 뒤의 일정들이  한참 힘들었어요.다리다 아파서...에고 
    나이에 맞게 운동하면 되겠죠?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그랬군요ㆍ 
    안쓰는 근육을 쓰면 
    그만큼 아프더군요 ㆍ
    저도 그날 컨디션이 별로 안좋아서 밤에 한옥에서
    끙끙 했어요ㆍ 
    11월에 긴여행이 있어서 
    체력완배를 해야했기에
    30분만에 되돌아 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ㆍ 
    10여년을 산을 다녔지만
    산앞에서는 겸손함을
    배웠어요 ㆍ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사진 멋지네요
    지리산 가고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날씨가 맑아서 훤히 보이는
    산봉우리와 남원시가 좋았어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