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잘 놀아요!

팔월 초에 태어나서 너무나 귀엽게만 보이던 아기 고양이가 잘 자라고 있네요.  간식이나 사료 챙겨 주었더니 어디 가지도 않고 우리집 마당에서만 지내고 있고요.  이젠 엄마가 없어도 혼자서도 잘 노네요. 혼자서도 잘 놀아요!혼자서도 잘 놀아요!혼자서도 잘 놀아요!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아 많이 자랐네요~
    내가 키우는 건 아니지만 키우고 있는
    우리집 길고양이.
    
    어떻게 보면 모순이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인연도 있어요.
    
    먹을 거리와 안전한 곳을 내어주시는 꿈님의 마음을
    얘들도 잘 알고 있겠지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고양이가 잘 자라 주어서 고마워요. 
    여기저기 온갖 것들을 장난감 삼아서 
    잘 놀고 뛰어다니네요.
    추운 겨울이 조금만 천천히 오길 
    바라게 되고요.  
    엄마 고양이가 곁에 있기는 한데 
    또 임신을 했더라고요. 
    겨울에 태어나는 고양이들은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아이고 귀여운 것.... 한편 가련하기도 하네요. 부디 건강하게 잘 자라줘..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추운 겨울이 문제죠.
    남편이 집 만들어 줄려고 하던데 
    따뜻한 집이 되기를 바라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