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무슨 기념일을 잘 안챙기는 사람인지라 오늘 빼빼로데인인줄 몰랐어요.
그런데 출근해서 보니 책상위에 빼빼로 가득하네요.
저는 준비도 못했는데. 받으려니 미안하네요.
점심이라도 사야겠죠?
우와 ㅎㅎㅎ 많이 받으셨네요 ㅎㅎ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와 역시 수국님, 그 구역 인싸시군요~♡ 전 세개 받았어요ㅎㅎㅎ
많이받으셨네요ㅎ 저도 빼빼로데이 인줄 몰랐어요ㅋ
많이도 받으셨네요 기분 좋으시겠어요
메가커피 아메 한잔 돌리세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