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남해에 사는 지인이
아기 손녀가 멸치를
잘 먹는다고 했더니,
기억하셨다가
남해 바다의 좋은 잔멸을
한상자나 보내셨네요...
소포장해서 냉동실에도 넣고,
살짝 후라이팬에 볶아
가루로 빻아 놨더니
왠지 마음이 부우자 된거 같아요 ᆢ
먹을때마다 감사한 마음으로
지인의 마음을 생각하며
먹어야겠어요~~
1
0
댓글5
남해에 사는 지인이
아기 손녀가 멸치를
잘 먹는다고 했더니,
기억하셨다가
남해 바다의 좋은 잔멸을
한상자나 보내셨네요...
소포장해서 냉동실에도 넣고,
살짝 후라이팬에 볶아
가루로 빻아 놨더니
왠지 마음이 부우자 된거 같아요 ᆢ
먹을때마다 감사한 마음으로
지인의 마음을 생각하며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