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왕빠
종교가 있는 것은 아니라서
딱히 다음생이라던가 천국 같은 건
생각해 본적 없지만
천국에도 슬픔이 많다면
꼭 갈 필요가 있을까요?
천국에도 슬픔이 많다면
나는 지금 천국에 살고 있나보다 생각하는
겨울같은 늦은 가을 밤. 🍂
1
0
댓글2
종교가 있는 것은 아니라서
딱히 다음생이라던가 천국 같은 건
생각해 본적 없지만
천국에도 슬픔이 많다면
꼭 갈 필요가 있을까요?
천국에도 슬픔이 많다면
나는 지금 천국에 살고 있나보다 생각하는
겨울같은 늦은 가을 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