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맛있겠어요~♡
요즘 개량종들은 다 색도 맛도 얼마나 진한지요.
향기가 얼마나 좋은지
까억고 껍질을 죔 뒀다 버리기도 해요ㅎㅎ
아 저도 제주도에 친척 있었으면 좋겠어요~ㅎㅎ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이것도 찌찌뽕~🤣
향이 너무 좋아 껍질을 그냥 버리기에
아까워요. 말려서 차까진 못하지만
집안에 모셔두죠.
제주도에 친척이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해본적도 있지 뭐예요😆😆😆
황금향은 친척이 아니라 스터디 동생이
놀러 갔다 과일킬러들 생각났다고 보낸
거랍니다.
a midsummer night's dream
와! 보기만해도 그 새콤달콤한 향기가
저한테까지 퍼지는 것 같네요.
맛있고 비타민도 풍부하니
감기 예방도 되고
피로 회복도 되겠어요.
제 남편은 귤을 계속 사서 먹는데
이번에는 황금향 사 먹자고 해야겠네요.
11월도 내일이면 끝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내일까지는 날씨가 추워도
가을이라고 생각하려구요.
겨울도 좋아하지만
가을이 더 좋으니까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산지에서 보낸거라 그런지
아주 싱싱해서 과즙이 정말
좋아요. 크기도 커서 하나로
아이들과 나눠 먹으니 부담없이
적당해요.
내일까지 가을이고 싶은 꿈님께
가을 선물 보냅니다.
오늘 공원에서 본 만난 고운
단풍이에요.
그래요, 우리 12월 1일부터
겨울하기로 해요😆
a midsummer night's dream
단풍 사진 너무 예쁘네요.
빨간 꽃이 피어서
가는 가을을 아쉬워하는 것 같아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떠나는 순간까지 온힘을 다해
붉게 물드는거죠.
꿈님,
좋은 꿈 꾸세요~😘
나오미
새콤달콤한. 향금향 넘 맛있어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향기도 좋은데 산지에서 와서 그런지
너무 싱싱해서 좋아요~
나오미님 편안한 밤 되세요^--^♡
해달이
색감이 정말 곱네요!! 넘 예뻐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색감이 진짜 이쁘죠?
오렌지색이 이렇게 이쁠줄이야.
해달님 행복한 오후 되세요^---^♡
숫자
향이 여기까지 전해지는거 같네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향기가 진짜 좋아서 껍질을 버리지
못해요. 크기도 커서 셋이 모였을 때
먹어야 해요~😄😄😄
wdfjar
저도 최근 황금향 선물을 받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제주산은 아니고 전남 함평산~ 정말 맛있었어요. 조셉님도 맛있게 드세요~
그런가요?
향기만이 아니라 예쁜이님께
하나 보내드리고 싶은데 말이죠.
황금향 토스합니다.
쓔웅~~😘
망고빙수
확실히 황금향 맛있어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단단해서 까는 게 쉽지 않은 거
빼고는 모든게 좋은 황금향이죠^---^♡
유리
와! 과일향이 이렇게 났는데 이제야 😂
과일을 잘 안먹는 티가 나나봐요.
Dynamic Bountiful Joseph 님 하루 세개씩 드셨으면 벌써 반은 드신건가요?
저는 과일은 잘 안먹는데
저 황금향은 정말 맛나 보이네요.
중에서도 맛나고 예쁜것만 상경했는가봐요.
비타민 샤워로. 따뜻한 마음 선물로
얼마나 예뻐지고 계시는 거에요. 😁😁😁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놀라운 사실~~🫢🫢🫢
유리님이 과일을 안좋아 한다는 거.
그럼 먹을 게 뭐가 있을까요?
-유리님 배고플까봐 걱정😊-
전 과일킬러예요.
용과 빼고요ㅋㅋ
좋아하는데는 요리를 썩 잘하지
못하는 까닭도 있어요.😆😆😆
마트가서 장 볼 때도 식재료보다
과일값이 훨씬 많아요.
과일 좋아한다고 괄호밖 하기 없기🤣
이해의장
황금향의 새큼한 맛이 전달되는거 같아요 ㅎㅎㅈ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그쵸?
싱싱해서 즙이 넘쳐나요~♡
passion mom
천연비타민으로 감기예방에도 좋겠네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그렇겠죠?😀
온 가족이 비타민 충전하고 있어요.
향기롭고 즙이 많으니까 기분까지
상큼해져요^---^♡
ROSA
이름이 참 좋은데요.
맛도, 향도 좋겠지만,
드시는 분들에게 웬지 행운이 올 것 같은데요 👍
12월도 즐겁고 신나게 보내세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아,
로사님은 역시
예술가의 혼이 있으시네요~👍
발상이 남다르니까요.
황금향
그러고보니 갑자기 행운이 팡팡
굴러올듯 해요~😄😄😄
다정한 로사님
12월의 첫 아침이에요
올 한 해 아쉬웠던 순간을
딱 하나만 잡고 채워보는 시간을
갖으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ROSA
어머나, 과찬을...^^
그럴께요. 아쉬웠던 딱 한순간 채워볼께요. 참 좋은 제안 감사드려요 👍
으나
와아~~맛있어보이네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좋은 사람이 보낸거라 그런지
다른 때보다 맛있어요.
으나님 12월 이에요~
비타민 같은 시간 되세요^--^♡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요즘 황금향이 가격이 괜찮더라고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황금향이에요.
특히나 향기가 참 좋아요~
셰인님, 12월이에요.
즐거움 속에서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