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약타러 버스타고 가야하는데 버스 탔는데 교통카드가 인식이 안되네요. 혹 다른 승객은 되나 봤는데 나만 안되는거였어요. 달랑 카드 하나만 들고다니는데 그리고 현금도 받지않고 계좌이체 하라고 하더라구요. 환승도 해야하는데 두번 돈들고 현금이다 보니 200원 더 추가네요. 병원에 도착하니 제 담당선생님이 휴진이네요. 이런~~된장 다른 선생님께 약 처방을 받고 또 버스를 타야하는데 진짜 오늘은 안풀리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