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폭포...서대문구

한 번 와봐야지 했던 곳이

더 확장되고 예뻐져 있네요.

눈 앞에 펼쳐진 

아담한 폭포가 있고

파란 하늘 속 하얀 구름이 

물처럼 쉼없이 흐르는 풍경이 경이로워서

한참을 

고개들어 들여다 보았어요.CAFE폭포...서대문구

0
0
댓글6
  • Joyful Day!!
    유명하던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작성자
    눈 내린 날,뜨거운 여름날 
    특히 예쁠거 같아요.
    다행히 저는 가까워서
    이쁜 날 가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커뮤니티에서 한번 본 카페같네요
    멋진 뷰와 스케일에 압도 되네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작성자
    폭포의 규모가 크지는 않은데
    그걸 즐길 수 있는 뷰포인트가 넓어서
    자리를 못잡는 아쉬움은 덜하지 않을까 싶어요.
    참 반인공폭포(계곡물도 만난다니까)라서
    여름엔 더 풍성할 수도 있겠네요 ㅎ
  • 으나
    뷰가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작성자
    정말 뷰맛집으로 소문 났는지
    외국인이 절반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