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랑 친하세요?

그냥 나중에 은퇴하면 해외 여행이라도

느닐 때 생활영어라도 하자란 생각으로 

각종회화를 외우려시작했는데...

진짜 바보인가봅니다.

 

시도 외우고

수십년 지난 영화 감독 배우도 기억하는데

통째로 외운 문장 일,이주 내내 같은 주제로해서 

한글 문제 보고 영어로 확인하면 매번 틀립니다..

 

진짜 영어랑은 궁합도 사주도, 성격도 아무것도 안맞는 짝인거 같습니다...

 

중학교 1학년 영어선생님 강제 암기, 벌칙부터

재미를 잃은 탓이라고 자기 합리화로 너무 위안 삼은거 같네요.

여러분들은 영어랑 친하세요?

 

 

0
0
댓글 6
  • Jovial Optimistic Stephen
    친해지고싶습니다
  • Bountiful Virtuous Isabella
    우리가 엄마라는 단어를 말하기 위해서는
    3000번을 들어야한대요
    그러니 외국어는 오죽할까요
    기억하고 말할 수 있기까지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겠지요 ㅠㅠ
    ㄱ
    
  • 프로필 이미지
    bebeto
    반복학습 영어는 암기고 성실한 댓가라고 생각해요ㆍ
  • 스테이
    전 외국어 몇개 공부했었는데 원어민레벨까지 가기 참 어렵드라고요 
    언어에 소질이 있어야 빨리 느는 것 같아요
  • rowa
    저도 친해지고 싶어요
    노력을 해야하는데 안 하면서 친해지고만 싶으니 문제ㅎ
  • 꽃구름
    반복학습하고 있어요
    더디지만 조금씩 느는 듯한 느낌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