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야! 시집가니?

여우가 시집가네...

The fox is getting married...

 해는 떳는데, 

금새 빗방울이 뚝뚝~

The sun is rising,

 but the raindrops are dripping~

여우야!  시집가니?여우야!  시집가니?여우야!  시집가니?여우야!  시집가니?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BEST
    좋은길을 산책 하셨네요 오리떼도 
    보시고 지방은 폭염이라고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아 변덕스러워도 너무나 아름다워요~♡
    
    내를 끼고 굽은 산책로가
    정말 예뻐요.
    물도 좋고 꽃도 좋고 새도 좋은^^
    초록의 계절이네요~
    
    부산은 확 더워져서
    에어컨 신세를 지고 있어요.🤪😄
    
    
  • Punctual Reliable William
    BEST
    여긴 비안오는데 비오나봅니다
  • 쮸~~
    전국이 높은 습도와 온도로 엄청 덥네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한가로운 공원의 풍경 이네요.  
    가끔씩 날씨가 이상할 때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