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aby is talking to the tree vhile watering the tree again today..
Tree!
"Drink a lot of water."
0
0
댓글6
만두엄마
아. 요 뒷모습~♡
속닥속닥 얘기해주는 걸 들으면
나무도 정말 좋을 거예요.
예전에 실험하는 영상을 봤는데
(몹쓸 실험이었지만)
한 나무에겐 예쁘다 아름답다 잘 자라라 덕담을,
다른 나무에겐 미운 녀석이라고 비난을
계속 줬더니
그 생육이 너무나 큰 차이가 있더라는.
우리 어린이가 예쁜 말 들려주는 꽃과 나무는
행복하게 잘 자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