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

점심 식사하고 소화도 시킬겸 공원으로 산책하러 갔어요.며칠 비내리고 흐리고 했던터라 쨍쨍한 햇빛이 너무 반갑더라구요.따라오는 그림자도 정겹네요^^

 

화창한 날

산책하러가다ㅡgo for a walk

그림자         ㅡ   shadow

화창한날     ㅡa sunny day

0
0
댓글9
  • heracchang
    BEST
    안녕하세요
    손이 조그맣네요
  • homi
    BEST
    와 그림자 너머로 행복한 모습이 그려지네요!! 비온 뒤 하늘이 너무 맑네요
  • Witty Determined Grace
    BEST
    그림자 사진 좋아요
    저도 가끔 키다리 된 그림자와 놀아요
  • Lighthearted Wholesome Mia
    날씨가 너무 좋네요
    Sunny Ubiquitous Rachel
    작성자
    오늘도 좋네요.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죠?
  • 한샘
    오늘햇살은 너무 반갑고 좋았네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오늘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 좋았겠어요. 저도 내일 걸으러 나가봐야겠어요
    Sunny Ubiquitous Rachel
    작성자
    좋은 생각이세요~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거에요^^
  • borabora23
    산책하면 참 좋지요. 그런 여유가 필요합니다
    Sunny Ubiquitous Rachel
    작성자
    그렇죠.우리 모두 산책도 하고 하늘도 한번씩 올려다보고 뒤도 한번 돌아도 보고 하며 여유를 가져보아요
  • Humorous Resourceful Kevin
    제가 사는 지역은 어제 비가 오지 않아서 따뜻한 봄 날씨더라구요~ 저도 어제는 산책을 즐겼어요ㅎㅎ
    Sunny Ubiquitous Rachel
    작성자
    따뜻한 봄날을 즐기세요~^^
  • Relaxed Brave Emma
    날씨 좋으면 산책하는 것도 기분 좋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unny Ubiquitous Rachel
    작성자
    햇빛이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나 봐요~룰루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