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기를 배우는중

그림 그리기를 배우는중

I've been learning pen drawing since 6 month ago. 

저는 6개월 전부터 펜드로잉을 배우고 있습니다.

1
0
댓글11
  • lsy7979
    멋지네요 👍
  • 얌코 맘
    6개월 실력이라고요 와우 훌륭하십니다
  • 마고할미
    저도 이런 그림 배우고 싶어요.
  • Encouraging Elegant Richard
    헐 어디서 이런걸배우나요 넘,잘하셨어요
  • Dynamic Innovative Paul
    ㅂ펜드로잉 작품 멋지네요
  • Admirable Magical Raymond
    잘그리시네요 
    화가급수준ㄷㄷ
  • Energetic scarlett
    멋있네요. 취미생활  가지고 있는 게 참 좋은 거 같아요. 
  • 미코씨
    잘그리시네요  저두 펜드로잉 배운적있어요 그림에 집중할 수 있어 좋아요
  • ㅅㄹㅅㄹㅇㅁ
    와우~멋지십니다.
  • sonya
    우와 멋지네요~~저는 그림에 똥손이라 그림잘그리는분들보면 부럽더라구요^^
    얌코 맘
    저두요 그림 잘 그리시는분이 젤로 부러워요
  • agima55
    6개월차인데  실력이 좋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