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내가 만든 등뼈감자탕~❤️

오늘 저녁은 내가 만든 등뼈감자탕~❤️오늘 저녁은 내가 만든 등뼈감자탕~❤️오늘 저녁은 내가 만든 등뼈감자탕~❤️

오늘 저녁은 내가 만든 등뼈감자탕~❤️

나는 오늘 저녁에 가족들을 위해 돼지 등뼈감자탕를 만들었습니다.

I made pork backbone gamjatang for my family this evening.

 

이른 아침에 시래기를 삶았습니다.

Boil the dried radish greens in the early morning.

 

감자가 없어서 오후에 샀어요.

I didn't have any potatoes, so I bought them in the afternoon.

 

가족들이 맛있게 먹어줘서 뿌듯했습니다.

I was proud that my family enjoyed the meal.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팥쥐맘
    몇일전에 사 먹은 거보다 더 맛나 보여요.
  • Majestic Honest Layla
    가족과 함께 푸짐하고 맛난 음식 드시며 행복한 시간 보내셨겠어요~
    예전엔 저도 끓여먹었는데 식구가 적어서 요즘은 안끓이게 되네요.
  • humor
    멋지세요!
    가족을 위하여 손 많이 가는 음식 하시는 정성 👍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
    대단하시네요.  지금 제 남편도 만들고 있답니다.  
    humor
    night님이 진정한 승자!
    부럽습니다😆
  • Majestic Punctual Ronald
    뼈 발라먹고 나중에 밥도 볶아 먹우면 정말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남산골선비
    너무 맛있어 보여요..
  • rowa
    ㅇㅣ걸 집에서? 대단하시다
  • June Lee
    멋진 솜씨네요
  • 프로필 이미지
    mjeong
    번거롭지만 정성이 듬뿍 담긴 감자탕 가족들이 엄청 좋아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뇽
    제대로 된 감자탕이네요!
  • Noa
    감자탕 너무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