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가~

밥 먹고 가~

 

둘째야. 잊지 마라.

난 항상 널 응원한다♡

 

 

rice with bulgogi and vegetables

불고기 덮밥

part-time job 아르바이트

I'm always on your side. 난 늘 네 편.

 

2
0
댓글27
  • Sunny Ubiquitous Rachel
    너무 정성껏  맛있게 준비하셨네요.아들을 향한 엄마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 Determined Luminous Anthony
    데크레이션까지 참정갈하게만드셨어요
    둘째야 맛있게먹어주면안되겠니~~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바빠서 팍팍 섞어먹고 갔네요ㅎㅎ
    오늘 곳곳에 큰비소식이 라디오에서
    계속 들리네요.
    오늘도 안전과 행복하셔요♡
  • Admirable Distinct Patricia
    밥보다 불고기가  더 많아보여요.맛있겠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밥이요 100구람이 뭡니까 100구람이~
    식단하느라 밥 100  단백짙 몇 섬유질 몇..
    기가 차지만ㅋㅋ 그것도 응원해줍니다~
  • agima55
    둘째야!  이 요리의 화룡점점은 널 항상 믿고 응원해주는 맨위에 파채란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글쎄 말여요.
    이 어미의 헌화인데ㅋㅋㅋ
  • 해피바이러스
    파채 데코 너무 좋은데요~~
    사진만 찍고 파는 걷어내고 먹기!ㅋㅋ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파채는 역시 빠마~😄
    꽃은 
    먹으면 못쓴담서 제 그릇으로ㅎㅎ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정성이 깃든 밥이네요ㆍ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늘 다들 혼밥이니
    일찍 퇴근한 날은 잘 차려주려고  해요☺️
  • BombiChokChok
    엄마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짝사랑이예요.
    예이~ 무뚝뚝한 녀석👿
  • Content Responsible Scarlett
    불고기 덮밥 맛나보여요
    맛 저녁드시고 행복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고맙습니다.
    건강히 드시고 여름 잘 나셔요~♡
  • Jinny
    플레이팅도 이쁘게 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사람들이 그러길래
    저도 그래봐요ㅎㅎ
    예쁘게 담아 먹으면
    기분이 좋으니까요~♡
    
  • 딸기엄마
    엄마의 사랑이 잔뜩 담긴 참 정갈한 상차림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딴건 없어요.
    덮밥, 된장찌개, 수박.
    끝! ㅎㅎ
  • Joyful Cheerful Michelle
    배고파요...맛있어 보여요 정성가득한 불고기~~~^^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우루루 볶아서 한그릇, 참 좋지요.
    저녁을 소홀히 드신건 아닌지요.
    내일 아침, 든든한 식사 하시고 하루 시작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ㅎ 파채로 나름 데코 
    내가 먹고파요
  • 해달이
    너무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소풍
    저 부르신줄 알고 왔습니다만^^;;;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파채는 걷어내고 먹겠지 흥.
    놔둬라 내가 먹을란닷!
    agima55
    다음부터  파채 안 먹음 파향으로 대신하던지,파를 아예 잘게 다져서 넣으면  맛도 훨씬!  둘째도   안 먹을수가 없을껄~요ㆍ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그런데도 생 파항 향긋하다며
    으른 입맛 고집하는 엄마^^
    맞아요, 생각해 보니.
    부득부득 우긴 건 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