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가 시러요 ㅠㅠ

아이셋 맘이에요  

돌밥돌밥이라는 말을 아시는분 찌찌뽕 

돌아서면 밥 돌아서면 밥이라는 말인디

아침차리고 얼마안됬는데 점심이네유 

얼른 월욜됬음 싶어유 

글도 애들은 신이났네요 ㅋ

1
0
댓글 12
  • Jaya
    셋이라니 큰아들(남편분) 포함은 아니시겠죠? 고생이 많으세요 ㅜ
    • Jovial Optimistic Stephen
      작성자
      안포함이요 불행하게도 ㅋ
  • ROSA
    그래도 그때가 젤로 행복했다고하면 화나실까요? 좀 지나면 아침차려주고 싶어도 다 떠나고 옆에 없네요.ㅎㅎ
    • Jovial Optimistic Stephen
      작성자
      이해할수있어요  뱃속에 있을 때  말 못할때 어른들이 그러셨거든요 그때가좋다고 ᆢ 이제이해되드라구요 ㅋ
  • Estrella Mary
    애국자시네요.
    지금은 힘들어도 나름 그때가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 Jovial Optimistic Stephen
      작성자
      애국자인지 모르고 키우네요 
      근데 다 키워가니  이제 나으면  지원해주는게 많으니 억울해요 ㅋ
  • Persuasive Grateful Debbie
    밥  세끼 차리는게 보통 일이 아니죠 ㅜㅜ
    • Jovial Optimistic Stephen
      작성자
      진짜유 얼른 평일이 ㅋ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저도 넘 싫어요 신랑은 쉬는날
    나는 할종일 일하고 애보는날
    아이에게 제발 주말엔 엄마랑 놀지 말라고 했네요
    넘 힘들어요 주말이
    • Jovial Optimistic Stephen
      작성자
      말로 글로 느껴지는 그 피로감 우찌할까요 ㅠㅠ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에구ᆢ 육아와 가사에 수고 많으시네요
    • Jovial Optimistic Stephen
      작성자
      제 운명이지요 ㅋ 빵 키워서  효도 받고싶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