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없다는건...

가끔은 아이들이 없었다면 좀더 삶이 편안했을까라는 생각이 들곤 했다.

요며칠 아이들이 집에 없는데...일상이 이렇게 단조로운 수가 있나 싶다.

역시 너희들은 보물이었어 ^^

1
0
댓글 7
  • 나오미
    맞습니다. 아이러니 광고 보면 너무 맞아요
      힘들어도 아파도.   지나면 행복한 추억이죠 
  •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아이들과 가끔 헤어져있는것도 좋던요 아직 어린가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그럼에도 딱 일주일만 혼자 있고 싶네요 ㅜ
  • 프로필 이미지
    신데렐라
    부모도 쉼이 필요할듯요
  • HoMinHOPEN
    참 어려운 문제죠
  • Hardworking Majestic Christine
    그저 잠시의 틈이 필요했던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이는 행복이죠..^^ 참고로 저는 미혼에 아이도 없습니다..ㅎㅎ;;
  • Polite Lighthearted Aurora
    아이들이 대학 졸업하자마자 독립해 나갔는데 처음엔 자유로워 좋다가 점점 허전해지더니 요즘은 다시 자유가 역시 좋아!! 하며 살고 있답니다. 한달에 한번쯤 집에 오는데 이게 젤 좋은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