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해방이다~

육아해방이다! 위하여~

 오늘부터 3일간  손녀  케어

해방이다. 아들부부 여행가는데

같이 가잔다 .

속으로 내가 정신 나갔니?

안 봐도 뻔한데~ 

동창 모임있다고  핑계되고,

간만에 할비랑 꼬꼬닭 에

쏘주 ,맥주 시켜놓고 그동안 

육아 스트레스  쏘맥  알콜로

확 씻어버리고 간만에 

마음 편히  3일 자유를  위하여!

 

정말  아름다운 밤이네요~

와!  해방이다~

 

It's the release of child care!

0
0
댓글 15
  • tj
    해방 축하드려요 ㅎ
    자유 맘껏 누리시고 3일 편하게
    쉬세요~^^
  • Punctual Peaceful Daniel
    저는 황혼육아는 피하고 싶네요 ㅎㅎ
    • agima55
      작성자
      저도 님과 같은 생각이었는데 ,닥치니깐 피할수 없네요..
      2년 계약 조건으로~
  • Wholesome Serendipitous Douglas
    육아해방 축하드려요~ㅎㅎ
  • Graceful Intelligent Chloe
    ㅋㅋㅋㅋㅋㅋ글만 봐도 너무 웃기네요~
    해방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길~~
  • ZZER
    자유시네요  손녀 보시기 힘드시겠어오
    맛난거드시고  힐링하세요
  • rowa
    3일 편안하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kimjju0309
    3일이라는 꿀휴가 잘 보내세용~~
  • 프로필 이미지
    Kimjian0214
    저도 오늘 아이랑 치킨 묵었는데 맥주 간신히 참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ㅎㅎ즐기세요ㆍ 꿀 휴식을요ㆍ 
    친구들이 손녀 손자들 올때는 좋은데 갈때는 더 좋다고 하더군요ㆍ 
    힘든건 어쩔 수 없나봐요ㆍ 
  • 암하레츠
    오늘은 맘껏 누리세요.
  • angle of music
    좋은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오늘밤을   맘껏 즐기세요~
  • 영술
    남 일 같지않아요.ㅠ 피할 수 있으면 피하고 싶네요.
  • 전혜진
    ㅋㅋㅋㅋ 육아해방 감축드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