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김치찌개는 보기만 해도 먹고 싶어요
따님이 좋아하는 김찌 끓여보았는데용 😆😆
매콤하게 하고픈데 좀 덜매콤하게 두부도 넣고했어용
땡초도 없어서 슴슴햇어요 제입맛엔요 ㅋ
김치찌개는 보기만 해도 먹고 싶어요
unfortunately I'm not used to eating spicy food
김치찌개는 항상 맛있죠~ 먹고 싶은 비주얼인데요~~
김치찌개는 언제든 맛있죠
엄마들은 그저 자식이 먹고 싶다고 하면 시간에 구애없이 맛난거 해줄려고 저도 내일 아침 도시락으로 해달라해 라이스페이퍼로 양배추롤을 만들어놓았답니다
김치찌개엔 땡초죠 넣는거랑 차이가 나죠 저도 약간 얼큰한걸 좋아해요
어머 이시간에 침넘어갑니다;;;
이럼 뭔맛으로 먹나 ᆢ 하고 제 아이들 음식할때 매번 느낀답니다. 근데 그게 맞는건데 ᆢ 하면서도 자꾸 제 스탈이 떠올라요 ㅋ
군침도네요. 저도 매운거 좋아해서 마지막에 탱초 한개 꼭 넣어요.
김치찌게 눈으로는 맛있어 보이는데요
매콤해도 맛있는데 맴찔이가 있어 저도 슴슴하게..
김찌 먹고싶어용
넘 맛있겠네요~^^
김치찌개는 다음날이 더 맛있는데~~낼 아침에 먹고싶습니다
사진보니 갑자기 김치찌개가 먹고 싶네요 ~
김치찌개한사발 먹고 싶네욤
넘 맛있겠어요 맛점 하세요^-^
재료까지 풍성하게 들어간 맛있는 김치찌개네요
저도 저녁에는 김치찌개 해야겠어요. 군침 도는 비주얼이네요.
점심을 뷔페 음식으로 가득 채워 저녁을 스킵했더니 배고프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