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간다 ㅜ

목욜날부퍼 정말 좋았는데

벌써 일요일이다

아아아아 여름방학은 왜이렇게 늦게오는거야

학고안가고 맨날 놀고싶다

0
0
댓글 5
  • Jaya
    학교다닐때가 좋을때란거 그땐 모르죠 ㅎㅎ
  • Empathetic Glamorous Noah
    어른되면 실컷 놀고 지금은 공부 열심히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힘들지요?
    한달쯤 뒤엔 방학이 오니까 오늘부터 좋아하셔도 돼요♡
  • 치자꽃
    낼부터 학교가니 좋은데 
    학생은 더 쉬고 싶겠죠 ^^
  • 바다사랑태양
    ㅋㅋㅋ 맨날 놀고 싶은 마음 이해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