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좋지않은하루

말을 함부로하는 직원때문에

아침부터 기분이 별로였어요.

메신져로 기분나쁘게 말해서 

더 하면 싸우게 될까봐 .

하다말았네요.

일기를 쓰려고 켰는데...

이 일이 마음에 있었는지 먼저 떠오르는군요

 

0
0
댓글 5
  • Punctual Peaceful Daniel
    사람땜에 스트레스 받는게 젤 힘든 듯..
  • 프로필 이미지
    신데렐라
    멈추는거 잘하신듯요...
    애쓰셨네요~ 잊어버리고 잘 주무셨으면 좋겠어요
  • 전혜진
    제가 혼내주겠습니다~~~
    "직원 너 그렇게 살지마~~
    출근길에 지하철 놓치세요 제가 고사 지냅니다 ㅎㅎ
  • Intelligent Ambient Jessica
    힘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kimjju0309
    선한사람들만 있음 세상은 얼마나 행복할까요 
    그딴 인간땜시 귀한 시간 나쁘게 흘려보내지 말고 좋아하는거 하면서 하루 마감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