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 신주입니다^^

단오 신주입니다^^

일단 비매품입니다^^

 

신주빚기에 쌀을 보태면 신주교환권을 줘요

도수가 무려 7도네요 술을 안마셔 감이 안와요 

애주가가 싹 비워주겠지요 ㅎㅎ

 

단오후 음식뭄쓰레기냄새가 아휴 ㅠ

어제 비에 냄새가 좀 없어지길 바래봅니다 

 

 

 

0
0
댓글 15
  • 망고빙수
    비매품이라 더 귀하게 느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라벨에 비매품 적혀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맘
    괜히 마시진 못하지만
    비매품이라는 소리에
    귀가 살짝~~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희소성 ㅋㅋ
      막걸리 맛이겠죠~~~^^
      살면서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 Zealous Lighthearted Danielle
    저도 쌀을 보태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소원적고 사주적고 쌀을 봉양한다고하죠~아깐 그말이 생각이 안났어요 ㅎㅎ
  • humor
    단오 신주라는 말 처음 들어봐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아~~여긴 단오전에 제를 지내요 ㅎ
      시민 쌀을 모아 직접 술을 빚어요~~^^
    • humor
      아하!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Dream of travel
    귀한 단오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사임당 막걸리네요~~안먹어봐서 맛은 몰라요
  • 프로필 이미지
    feel
    7도인건 처음 알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ㅋㅋ 관심깊게 봤어요^^
      사임당막걸리네요~
  • Joyful Cheerful Michelle
    물론 맛있겠지요?..먹어 보고 싶네요~~~^^
  • 주먹쥐고일어섯
    비매품이라..더 끌리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