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ima55
저는 주위 20명 정도 다단계스타일로 인도해서 두둑한 포인트 충전!
친구들에게 카톡 공유를 해봤다
관심은 많던데 어케 하냐고 묻길래
문제 풀어야 한다고 했더니 느무 느무 싫어한다 ㅠㅠㅠㅠ
해보면 메모리워드의 매력에 홀딱 빠질텐데 ^^
저는 주위 20명 정도 다단계스타일로 인도해서 두둑한 포인트 충전!
맞아요ㆍ 학구열도 있어야하구요ㆍ 귀차니즘 친구는 안하더라구요ㆍ
그니깐요 많이 귀찮은가봐요
맞아요 열심히 해야하긴 하죠 ㅋㅋㅋㅋ
포인트는 문제만으로는 빨리 모으기 힘드니 진짜 부지런해야겠지요 ㅋㅋ
ㅋㅋㅋ 재미가 쏠쏠하죠 ㅎㅎ
영공이 재미있는게 아니라 포인트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ㅎㅎㅎㅎ
정말 귀찮아하더라구요 ㅠㅠ
앱테크 자체를 아주 싫어하더라구요^^;;;
카톡 공유가 새로 생겨서 저도 친구들에게 보내고 잇어요 ㅋㅋㅋ 근데 진짜 귀찮아합니다 ㅋㅋㅋ
3일정도만 하면 괜찮다고 느낄텐데 말이죠 아예 입문을 안해요 ㅋㅋㅋㅋ
그래도 은근 공부도 되고 기프티콘도 얻고!!
앱테크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죠^^
진짜요 처음은 어렵게 느끼드라구요
그 고비만 넘기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텐데 말이죠^^
가족도 귀찮아해요 그래서 관심 있는 지인들에게만 권하고 있어요 전 넘 재미있어요
많이 귀찮아하더라구요 해보기만 하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텐데 아쉬워요 ㅎㅎ
첨은 구찮지만 하다보면 잼나고 좋은디
동감이예요^^
이제보니 하고 있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주변에 꽤 있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