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량 찍고~

날씨가 너무 더워 낮에는

 한발자욱도 걷기 싫었지만,

 아가 때문에 오전,오후 

 집 주변 그늘만 산책 했더니

 오늘 걷는 목표가 얼마 안돼 

저녁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러 간 김에 목표량 성공! 

 

 그런데 신발이 영  ~

걷기에 불량했네....

목표량  찍고~

1
0
댓글 10
  • steven pu
    더워서 죽겠어요
    • agima55
      작성자
      밤인데도 바람도 없어요...
      얼마나 더우려고~
  • Tender Marvelous Daniel
    ㅋㅡ록스 귀업기만한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예쁜 지비츠 가득한 슬리퍼가 
    제대로 걷기엔 좀 불편하지요~
    알차게든, 어영부영이든
    나와의 약속을 지키면 내가 참 대견해지지요.
    만보계가 그런 거 같아요.
    좀 못 미친다 싶어 제자리걸음이라도 하게 만들어주니까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꿀같이 주무세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그럼에도 목표량 달성을 위해 애쓰신 점 존경스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파죨리
    7월되면 얼마나 더 더울지 상상도 안가네요. ㅜㅜ
    • 수피아
      으~~~  이 번 여름이 무서워요~~~
  • Marvelous Encouraging Matthew
    고생많으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수고하셨습니다 😊 
  • 민밋
    걷기만큼 좋은 운동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