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반가운 건 저 혼자만의 생각인가요? ㅋㅋㅋ

정말 더위가 빨리 찾아온 것 같아요...ㅎ

장마가 반가운 건 저 혼자만의 생각인가요?  ㅋㅋㅋ

장마하면 걱정부터 앞섰는데

올해는 장마가 반갑네요...ㅎ

창가에 비 소리 들으며
음악 들으며

시 한편 읽으며

여유로운 휴일~~~~ 보내고 있네요...ㅎ
모두 행복한 휴일 되시길요....^^

 

1
0
댓글 9
  • 나오미
    네. 정말 반가워요. 더위를 심하게  싫어해요
  • 유패드
    비가오니 넘 좋아요
  • Jovial Optimistic Stephen
    낭만적이세요 저는 평일만 안오면되요 
    뚜벅이라 비오면 자전거를못타서 애들이 택시로 등교를해서요 ㅋ
  • Majestic Punctual Ronald
    저는햇빛 없는게좋아요 ㅋ
  • 강릉맨
    시원하니 넘 좋아요
  • 유리
    저도 일부러 부릉부릉 간만에 나가서 커피한잔 사가지고 차에서 빗소리 듣다왔네요.  빗소리 너무 좋더라고요. ^^
  • Sociable Vivacious Anne
    요새 너무더웠어서 비가 조금 많이 왔으면했어요 저도
  • Hardworking Kind Isabella
    요 몇일 진짜 더웠는데 비가 고맙죠.
  • 냐옹
    비가 저도 반가워요 하지만 큰비는 안왔으면 좋겠어요 참사가 생기는건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