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니사랑니때문에 아래 잇몸이 헐어서 마지막 남은 사랑니발치 가볍게 뽑고.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동네 정육점가서 두근사서 신랑 아이랑 셋이서 배불리 먹었네요. 발치했는데도 고기는 먹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