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영어공부의 80%이상은 문법이었다 문법만 잘하면 영어를 잘 한다고 칭찬받았다 그러나 요즘 처럼 회화가 중요시 되는 시점에 과연영어 공부를 잘하려면 어떻게 공부하는것이 최적인지가 의문이다
영어도 언어니 의사소통이 일순위인 것 같아요.
문법도중요하죠 하지만 영어단어도 많이 알아야 될것같습니다 그낭 열심히 하는수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