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영어공부노고단대피소에서 일박하며

영어공부. 다들 자는시간이라

말하기를 할수없었어요

0
0
댓글8
  • 여니미니화니
    화이팅입니다 
    부천지수
    작성자
    감사합니다
    완전초보수준이라
    스트레스는 없네요.
  • Stellar Opulent Shelby
    오늘도 꾸준히 수고많으셨어요~!
    부천지수
    작성자
    댓글 감사합니다
    습관처럼 되어버린듯~~~^^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부지런함이 노고단에 이르렀군요 👍👍👍 말하기 할 수 없는 상황이 그려져요!!! 안전한 산행 되세요🙏🙏🙏
    부천지수
    작성자
    몇개 조용히 말하니
    기계의 한계치인지
    계속 다시하기~~~
    패쓰했어요  ^^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와우~~~~노고단 이군요ㆍ 천왕봉 해보시기를 기원합니닺ㆍ
    부천지수
    작성자
    오늘 일출은 너무나 멋졌다는데
    간밤에 별이 너무나 이뻐서
    보다가 새벽잠이~~~
    넘나 아쉬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