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길 들꽃

산책길에 노랑. 보라 들꽃이 너무 예쁘게 피었어요.

검색하니 괭이밥, 꽃마리 라네요. 꽃만큼이나 이름도 예쁘네요 ~^^산책길 들꽃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수국
    꽃이름들이 너무 이쁘네요. 괭이밥은 알고 있었는데 꽃마리는 처음 들어봐요.
    ROSA
    작성자
    참 예쁜 이름이지요?
    다들 들꽃 이름들을 잘 아시네요. 
    저는 들어도 금방 잊어요😭
  • 33
    괭이밥 꽃마리 들어본 적은 있는데 꽃을 보며 떠올리지는 못했던 이름이네요ㅎㅎ
    ROSA
    작성자
    꽃이름이 너무 예뻐요^^
  • Empowering Punctual Ryan
    요즘 꽃보는 재미가 넘 좋아요
  • Sociable Respectful Miles
    보라가 꽃마리군요.
    작아서 잘 안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