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보내준 관음죽꽃 이랍니다. 꽃이 참 신기하게 생겼어요. 30년이상 키워 처음으로 꽃을 보았다네요~^^
만두엄마와 관음죽 꽃은 저도 처음 봐요~♡ 푸른 잎도 건강하고 정말 좋은 일 가득하시겠네요~ (관음죽 잘되면 집안이 번성한다는 제 시아버님 피셜^^ 하도 들어서 제 입에서도 이 말이 저절로 나오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