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팔꽃같지만 메꽃이에요. 나팔꽃보다는 일찍 개화해요

연분홍이  너무 이쁘게 폈어요~~들에 핀  메꽃  요즘  야생화를 보러  들에 자주 갔다와요.엉겅퀴도 넘 이쁘고  하얀색 씀바귀도 넘 이쁘네요

나팔꽃같지만  메꽃이에요.  나팔꽃보다는 일찍 개화해요나팔꽃같지만  메꽃이에요.  나팔꽃보다는 일찍 개화해요나팔꽃같지만  메꽃이에요.  나팔꽃보다는 일찍 개화해요나팔꽃같지만  메꽃이에요.  나팔꽃보다는 일찍 개화해요

 

1
0
댓글14
  • Sociable Respectful Miles
    저도 어렸을때 나팔꽃으로 알았는데 메꽃이라 하더라구요. 꽃이 피는 시간도 달라요. 나팔꽃은 아침에 폈다가 오후엔 시들어버리지만 메꽃은 낮에 폈다가 저녁에 시들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나팔꽃은 아직 피지를 않은것 같아요. 보이지가 않거든요.  잎모양이  다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아이쿠~~꽃사진은 장화님이 최고세요
    살랑부는 봄바람도 담아오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봄하면  바람이  빠질 수 없지요~
  • 미코씨
    메꽃이 귀엽고 예뻐요 씀바귀꽃도 노란색,흰색으로 피는군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온별
    살랑살랑 봄바람이 너무 싱그럽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강둑이라  바람이 많이 불긴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야생화도 이제 만개 했네요
    참 좋은 계절인데 너무 빨리 가는게 아쉬워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봄인가 했더니 겨울이다가  다시 여름이다가  그러다가 완전 여름이 되어버리니  봄은 너무 짧기만 합니다.
  • 유리
    어머 장화님은 
    예쁜꽃만 데려오신게 아니고
    바람도 데리고 왔네요. 😁😁😁
    피리부는 소년처럼 
    예쁜 아이들 다 나 따라와 ~~  
    장화님이 1등 대장으로 앞장서서 오신것 같아요.
    꾳들이 장화님 뒤를 바람타고 졸졸졸...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ㅎㅎㅎ  제가 다 데리고 왔네요. 바람은 생각지도 않았는데  나 따라 오고싶었나 봐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메꽃 풀꽃이지요? 화려한 꽃보다
    이런 야생화들이 훨씬 아름답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네 야생화  맞아요. 수수한 꽃이  더 정감가고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