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산책길에 마가렛꽃을 보았어요 . 흑백 대비때문인지 더욱더 하애보이네요. 네이버 렌즈로 검색해보니 구절초라해서 잠깐 헷갈렸습니다. 구절초는 89월에 피는 꽃으로 알고 있거든요
데이지 랑 비슷하네요 가운데 노랗고 꽃잎이 흰색인게요
마가렛 샤스타데이지랑 너무 헷갈려요
마가렛꽃 예쁘네요.
지금부터피는데 가을에 가장많이피는것같더군요
요즘 피는 꽃이 마가렛과 데이지가 헛갈릴때죠. 얘들을 보면 왠지 이쁜 소녀가 떠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