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편의 퇴임 기념으로 지인이 보내 준 난 화분

잘 키워서 다시 꽃을 보고 싶네요. 그때까지 홧팅.

0
0
댓글8
  • Witty Determined Grace
    그동안의 노고를 호접란 꽃이 
    함박 웃음으로 치하하는 듯 해요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작성자
    고맙습니다
    함박웃음으로 치하
  • Smart Cherished Cody
    눈만 즐거운게 아니라 향기도 좋잖아요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작성자
    향기는 없어요
    색상이 화려하고 예쁘나
  • Joyful Cheerful Michelle
    꽃이 너무 예쁘네요. 그린거 같아요~~~^^
  • 미사마미
    난 이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너무 이쁘게 피었네요 남편분이 그동안 
    고생하신 것을 꽃으로 피우네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난꽃이 너무 화려하고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