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홍

영산홍요즘 거의 지고 안보이는데 그늘이라 좀 늦게 피었었나봐요~

0
0
댓글3
  • Em Lee
    철죽처럼보이는데.. 연산홍이라는 꽃인가 보네염...
  • 프로필 이미지
    santo
    다 지고 없을 시기인데 영산홍이 지금 피어 있어요?
    고지대에서 보셨나 봐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집주변 산있는 곳에서 봤어요~~^^
    시든거도 없고 지금 딱 이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