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산책길에 만났네요. 한 여름인데 벌써 피어 있네요. 코스모스가,,, 가을에 만나야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ㅎ
Illustrious Fearless Douglas작성자코스모스도 색깔들이 점점 다양해지는것 같네요. 개량을 하는지, 진화를 하는지,,,ㅎㅎ 만물이 조금씩 변화하고 적응하고 하는것 같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작성자네, 평균 기온이 올라가다보니, 꽃들도 정신 못차리는것 같네요. 아마 어느 순간엔 모두가 그런가 할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