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양비귀가 전 너무 예쁘던데..지금도 있다니...놀랍네요..보통 봄이나 초여름에 본듯한데
양귀비꽃 너무 이쁘네요~!
화려하네요
가까이에서 보니 꽃잎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화려하네요 ^^*
빨간색이 매우 매혹적이네요
오랫만에 보는데 정말 예쁘네요
저희 동네엔 여러가지 알록달록 섞여 피었는데 빨간 꽃만 모여 있는건 화려한 매력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