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호두파이 만들었어요 ^^

 

오랜만에 호두파이 만들었어요 ^^

아이들 학원에 보낼 호두파이 만들었어요 ^^

항상 아이들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3
0
댓글20
  • YD
    와 솜씨가 대단하세요 👍 👍 
  • Polite Luminous Nicole
    호두파이 너무 좋아하는데 만들어 먹어본 적이 없네요 ㅎㅎ너무 맛있어보여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호두파이도 집에서 만들수 있느건가요?
    요리계의 금손이시군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호두 파이 너무 건강에 좋은데 직접 만든거라 더 맛있을거 같아요
  • 미코씨
    선생님과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생각하니 흐뭇하시겠어요
  • 건강하고 맛있을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또다른 조셉님은 참 멋진 어머니네요~👍 조셉님의 사랑스런 아이들이 더욱더 멋지게 자라기를 기도합니다🎉🙏
  • Marcela
    It looks delicious. 
  • agima55
    직접 만들어서  더 맛 있을꺼예요
    정성 가득한 선물이네요
  • 숫자
    금손이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솜씨가 너무 좋으세요
  • delightful
    잘 만드셨네요 
    맛있겠네요
  • 웨일
    우와 호두파이라니! 금손이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와~~~금손이다. 집에서  어떻게 이런걸 만들수 있는 건가요?  
    정성 가득한 호두파이 받으시는 선생님 감동 받으실듯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솜씨가 빼어나시네요.
    이런걸 다 만들다니.
    선생님들 좋아하시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santo
    아하~~스승의날 이었군요.
    Joseph님의 정성에 감동이 크셨겠어요.
  • grit
    오 금손이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김지안0214
    이야 솜씨 굿굿
  • Upbeat Adventurous Julian
    호두파이 너무 맛있겠네요 
  • 실실이
    시중에 팔아도 되겠는데요??? 엊그제 산 제품이랑 똑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