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편 구이

윤기 또르르 흐르는 쌀로 떡을 하게 되면 치즈마냥 쭉쭉 늘어나는 떡이 된다고 하네요 맛은 좋은데 떡들이 들러붙는 바람에 예열하고 약한 불에서 한참을 굽느라 나름의 정성을 들였어요 

참기름장도 준비했는데 고소한 맛이 배가 되어 좋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절편 구이

0
0
댓글5
  • agima55
    BEST
    쑥 절편이 색깔도 곱고  커피에 먹으면
     맛있을꺼 같아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BEST
    정성스레 구운 떡 한 입 먹고 싶네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BEST
    맛나보여요 
  • delightful
    맛있는데 
    저도 먹고 싶네요
    Mkt
    작성자
    엄마가 직접 갈무리 하시고 떡방앗간에서 대기하고 계시면서 만들어진 떡을 전해 주신거라 감사한 마음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찰진 쌀로 만들어서 치즈처럼 늘어나는거라 서로 들러 붙지않게 굽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그마저도 맛으로 식감으로 보상이 되었어요 
    delightful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쮸~~
    제가 젤 좋아하는 떡이네요 
    Mkt
    작성자
    절편 맛있지요 가래떡과 절편은 식사 대용이나 간식 거리로 활용도가 높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요
    이번 절편은 찰기가 많아서인지 굽는데 신경을 꽤 썼는데요 들인 시간과 수고로움이 상쇄되고도 남음이 있었어요 
    쮸~~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