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라고 생각하는 글!

딱 맞는 말입니다.  그냥 진리죠.  진리라고 생각하는 글!

1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즐거운 곳에서는 날 오라 하여도
    내 쉴 곳은 작은 집, 내 집 뿐이리~~🎶
    이 노래가 생각나네요.
    여기저기 다 다녀봐도
    집이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