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10년만에 무등산에 갔네요ㆍ

거의 10년만에 무등산에 갔네요ㆍ거의 10년만에 무등산에 갔네요ㆍ

거의 10년만에 무등산에 갔네요ㆍ

친구들이랑

약오리로 몸보신하고

가볍게 원효사입구에서 

토끼등까지 다녀왔네요 ㆍ

산은 푸르고 바람도 좋고

기분도 좋네요ㆍ 

 

1
0
댓글5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아직 무등산에 가본적 없는데 꼭 가보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기회되면 가보세요ㆍ 
    산장 원효사 쪽으로 
    드라이브도 멋져요ㆍ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울창한 나무터널.
    너무 멋있어요~♡
    친구분들과의 시간이라
    약오리 힘이 아니더라도
     날듯이 오르셨을 것 같아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네에~~~~
    작년부터 다시가고 싶었는데 
    연식이 되어서 친구들이
    취미가 달라져서 못갔는데
    이번엔 친구들 몸보신 시킨 후 약하게 걷다 왔네요ㆍ 
    일주일에 한번은 가고 싶네요ㆍ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무등산은 한번도 못가봤는데
    너무 좋아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그렇군요ㆍ 
  • stella
    우리나라는 곳곳에 좋은 산들이 있어 좋은것 같아요.
    무등산도 가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전국 산을 많이 가보았는데
    정말 산은 좋아요ㆍ 
  • Smart Cherished Cody
    오늘 광주 더웠는데 즐기셨군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30도였는데 역쉬 산은 시원했어요ㆍ 
    다시 다녀볼까 해요ㆍ